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00만 관객 평점 9점대를 기록하는 (범죄도시2) 영화 추천!!

by 미스터바크 2023. 9. 3.
반응형

1000만 관객을 찍은 범죄도시2 줄거리 및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영화 <범죄도시 2>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영화는 2017년에 개봉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등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으러 간 마석도 형사가 살인을 취미로 하는 강해상이라는 역대급 범죄자의 존재를 알게 되고, 그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입니다

반응형

범죄도시2 간략히 줄거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리봉동 사건 4년 후,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으러 간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형사는 용의자로부터 강해상(손석구)이라는 살인마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강해상은 부잣집 도련님인 최용기를 납치하고, 그의 아버지인 최춘백(남문철)에게 20억을 요구합니다. 최용기의 장례식장에서 강해상은 최춘백의 오른팔인 박실장(박광재)까지 살해하고 최춘백을 납치합니다.

 

마석도와 전일만은 한국으로 돌아와 금천서 강력반과 함께 강해상을 추적합니다. 강해상은 최춘백의 아내인 김인숙(박지영)과 만나기로 하고, 금천서 강력반은 김인숙의 신변을 보호하면서 강해상을 검거하려고 합니다.

 

강해상과 만난 김인숙은 돈가방을 넘겨주지만, 강해상은 그녀를 살해하려고 합니다. 마석도와 전일만은 김인숙을 구하고, 강해상을 추격합니다. 그러나 전일만은 강해상에게 칼을 맞고, 오동균(허동원) 형사는 최춘백을 구출합니다.

 

강해상은 도주하다가 버스에 탑승합니다. 마석도는 버스를 정차시키고, 버스 안에서 강해상과 결전을 벌입니다. 마석도는 강해상에게 칼을 꽂으면서 "너 돈 많다며? 너 납치된 거야."라고 말하며 복수합니다. 마석도는 강해상에게 "안 되겠으면 버스 벨이라도 눌러라."라고 조롱하며, 결국 강해상을 기절시키고 검거합니다.

범죄도시2 관람객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관객들의 후기를 보면, 이 영화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긍정적입니다. 네이버 영화 평점은 9.31점이고, 다음 영화 평점은 8.1점입니다2 로튼토마토에서는 신선도가 96%, 관객 점수가 100%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3 관객들은 이 영화의 장점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을 꼽았습니다.

 

●첫째, 마동석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입니다. 마동석은 마석도 형사 역을 맡아서, 범죄자들을 무자비하게 때려잡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동석은 액션 장면에서도 힘과 스피드를 잘 살리면서, 코믹한 면모도 잘 보여줍니다. 관객들은 마동석의 대사와 표정에 많이 웃었다고 합니다.

 

●둘째, 손석구의 무서운 연기입니다. 손석구는 강해상이라는 살인마 역을 맡아서, 납치와 살인을 취미로 하는 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손석구는 이 영화를 위해 체중을 15kg 감량하고, 칼싸움 장면을 대부분 직접 연기했다고 합니다. 관객들은 손석구의 냉혹한 눈빛과 칼질에 소름이 끼쳤다고 합니다.

 

●셋째, 압도적인 액션 장면입니다. 이 영화는 실제 범죄 현장을 재현하기 위해 촬영지를 섬세하게 선정하고, 스페셜 메이크업과 스페셜 이펙트를 활용했습니다. 이 영화의 액션 장면은 실제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기반으로 하여, 현실감과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관객들은 이 영화의 액션 장면에 몰입하고, 마지막 버스에서의 결전에 박수를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도 있습니다. 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의 단점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을 꼽았습니다.

 

●첫째, 줄거리가 단순하고 예측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의 줄거리가 복잡하지 않고, 흔히 볼 수 있는 범죄 영화의 패턴을 따른다고 느꼈습니다. 이 영화의 결말도 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둘째, 폭력 장면이 과도하고 잔인하다는 것입니다. 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의 폭력 장면이 너무 많고, 현실적으로 표현되어서 불편하고 불쾌하다고 느꼈습니다. 이 영화의 폭력 장면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었지만, 일부 관객들은 19세 이상 관람가로 분류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셋째, 부조리한 상황과 실수가 많다는 것입니다. 일부 관객들은 이 영화의 상황과 실수가 현실성을 해치고, 상식을 벗어난다고 비판했습니다. 예를 들어, 강해상이 최춘백의 장례식장에서 박실장을 살해하고 최춘백을 납치하는 장면에서, 경비원이나 경찰이 없었다는 점이나, 강해상이 최춘백의 아내인 김인숙과 만나기로 한 장소가 버스 정류장이라는 점 등이 그렇습니다.

 

이렇게 범죄도시2 관객들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